가물치→비에이 “새 이름+새 멤버, 컴백 보단 다시 데뷔”

입력 2017-05-25 10: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물치→비에이 “새 이름+새 멤버, 컴백 보단 다시 데뷔”

그룹 비에이(Be.A)가 이름을 바꾸고 새롭게 컴백한 소감을 전했다.

25일 오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는 가물치에서 팀명을 바꾼 후 1년 6개월 만에 새롭게 컴백을 알린 비에이의 싱글앨범 ‘매직컬 리얼리즘’(Magical Realism)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날 비에이 멤버들은 “컴백이라기보다 다시 데뷔한다는 생각이다. 전에도 열심히 했지만 지금은 이 노래와 함께 살았다고 할 정도로 정말 열심히 했다”며 “이 곡이 아니면 안 되겠다, 이번에 정말 잘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평소보다 더 힘들어도 열심히 하려고 노력했다”고 오랜만의 컴백에 대한 각오를 드러냈다.

또 이번에 팀에 합류하게 된 범은 “좋은 곡으로 좋은 형들과 함께 해서 감사하다. 앞으로 나아갈 일만 생각해서 더 열심히 하겠다”고 의지를 드러냈다.

한편 비에이(Be.A)는 ‘가물치’에서 팀명을 변경한 후 새로운 멤버 범(Bomb)을 영입했으며, 25일 정오 매직 3부작의 첫 앨범인 ‘매지컬 리얼리즘(Magical Realism)’을 공개한다. 이후 음악 프로그램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한편, SNS를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펼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