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 쓰린 직장인을 위한 ‘유기농 양배추’ 새단장

입력 2017-05-25 15: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기농 야채수 전문기업 ㈜참든건강과학이 20~40대 직장인에게 딱 맞는 ‘유기농 양배추’를 새롭게 선보인다. 잦은 회식과 업무 스트레스로 속 편할 날이 없는 직장인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유기농 양배추’는 100% 유기농 양배추만 담아 이전보다 더 신선하고 맛도 좋아졌다. 참든건강과학의 저온살균공법으로 영양소를 그대로 살려 건강까지 챙겼다. 유기농 건강식품 전문가인 ㈜참든건강과학의 심재근 대표는 “참든의 유기농 양배추는 화학비료와 농약을 일체 사용하지 않은 양배추를 사용해 제주도와 전라도 무안에서 차디찬 해풍을 견딘 월동 양배추로만 제조 된다. 겉껍질부터 속에 있는 심지, 줄기까지 추출해 양배추의 영양을 그대로 담았다”고 했다.

세계 3대 장수식품 중 하나인 양배추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수분이 90%이상 함유되어 있다.


또한 비타민U, K,칼슘, 칼륨, 리놀레산, 라이신 등이 풍부해 속을 튼튼하게 해줄 수도 있다. 하루 종일 앉아서 생활함으로써 속이 불편한 직장인들은 소화제를 달고 살거나, 식사를 거르게 되는 경우가 많지만 ‘유기농 양배추’로 꾸준히 관리해준다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바쁜 출근길, 아침식사 대용으로도 충분하다. 규칙적으로 하루 2~3잔을 먹으면 속이 편안해질 뿐만 아니라 속도 보호할 수 있다. 영양식으로도 좋은 유기농 양배추는 따뜻하게 데워 먹으면 더욱 구수한 양배추 맛을 느낄 수 있다. 리뉴얼 기념으로 ‘유기농 양배추’는 할인 된 가격인 1~2만원 대에 각종 온라인 쇼핑몰(스토어팜, 11번가, 지마켓, 옥션, 인터파크, 쿠팡, 위메프)과 참든건강과학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