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시언이 스틸 컷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리멤버 안실장’, ‘극한직업 수봉이’, ‘카메오 요정’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다양한 수식어를 탄생시키며 대세 배우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배우 이시언이 SBS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극본 윤효제 연출 오진석 제작 래몽래인 화이브라더스 신씨네) 에 출연, 오늘 밤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엽기적인 그녀’ 는 명석한 두뇌와 따뜻함을 가진 조선 최고의 매력남 견우(주원 분)와 엽기적이고 발랄한 그녀, 혜명공주(오연서 분)의 알콩달콩한 사랑을 다룬 로맨스 사극.
극 중 이시언은 견우의 친구 세호로 출연, 세책방에서 몰래 ‘패설’ 을 쓰며 도성 젊은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또한, 귀여운 ‘금사빠’ 캐릭터로 코믹한 매력을 가득 뽐낼 예정.
오늘 밤 첫 방송을 앞두고 진지한 눈빛이 돋보이는 스틸 컷을 선공개한 그는 “그 동안 연기했던 캐릭터들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것 같다. 많이 기대해달라” 고 덧붙이며 본방사수를 독려하기도 했다.
매번 출연하는 작품마다 다양한 수식어를 탄생시키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는 이번 작품을 통해 ‘무사 백동수’ 이후 6년 만에 사극에 도전, 이번 작품에서는 어떠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지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엽기적인 그녀' 는 지난 해 9월부터 올해 3월까지 약 7개월간 100% 사전 제작으로 완성된 작품으로, 오늘 밤 10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