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상 갈무리](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17/05/30/84631032.2.png)
사진=영상 갈무리
공개된 영상 속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들은 야외무대에서 김준욱의 기타 연주에 맞춰 ‘Shape of You’를 능숙하게 소화해내고 있다.
더 이스트라이트의 보컬 라인 이은성과 정사강은 여유 있게 리듬을 타며 각자의 파트를 완벽하게 소화했음은 물론, 화음까지 맞추는 등 베테랑 뮤지션 못지않은 안정적인 보컬 실력으로 보는 이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
멤버들은 특히 에드 시런 특유의 개성 있는 창법과 호흡까지 재현해 놀라움을 자아냈으며, ‘Shape of You’를 더 이스트라이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영재 밴드’다운 뛰어난 음악성을 입증했다.
한편, 지난해 11월 첫 번째 싱글 ‘홀라(Holla)’로 가요계에 데뷔한 더 이스트라이트는 평균 연령 16세의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리스너들을 감탄시키는 음악적 재능을 선보이며, 가요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최근에는 두 번째 싱글 ‘유아 마이 러브(You’re My Love)’를 발매하고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