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블링”…‘발칙한 동거’ 피오, 우비 소년 ‘피요미’ 변신

입력 2017-06-02 13: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블링블링”…‘발칙한 동거’ 피오, 우비 소년 ‘피요미’ 변신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피오가 블링블링 색동 우비 소년 ‘피요미’로 변신했다. 그가 알록달록한 미니 무지개 모자 우산과 땡땡이 우비를 착용한 채 ‘개구쟁이 꽃 웃음’을 짓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오늘(2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피오가 귀여운 색동 우비 소년 ‘피요미’로 변신해 조세호와 함께 스티브J&요니P의 정원을 가꾸는 모습이 공개된다.

피오와 조세호가 집주인 스티브J&요니P의 계약 조건이었던 정원 가꾸기에 나선 가운데 비가 오기 시작하자 조세호는 “이거 의외로 괜찮다~”라며 비장의 아이템인 ‘미니 무지개 모자 우산’을 꺼낸 것.

공개된 사진 속에 피오는 스티브J&요니P 부부가 준비해 둔 꽃들을 심으며 어깨가 젖는 줄도 모르고 신난 아이처럼 해맑은 웃음을 짓고 있어 여심을 강탈한다. 그의 천진난만한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흐뭇한 엄마 미소를 짓게 만든다.

이어 두 사람이 ‘땡땡이 우비’까지 맞춰 입고 꽃보다 화려한 ‘브라더스’의 모습으로 나란히 잔디 깎기에 나선 모습도 포착돼 폭소를 자아낸다. 과연 이들이 무사히 정원 가꾸기를 해냈을 지, 그들이 만든 정원의 모습은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귀여운 개구쟁이 ‘피요미’로 변신한 피오의 모습과 마치 체험 삶의 현장을 방불케 한 피오-조세호의 빗 속 정원 가꾸기 모습은 오늘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오늘(2일) 금요일 밤 8시 55부터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