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급비밀 “방탄소년단 광팬, K팝 널리 알려주세요”

입력 2017-06-02 13: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일급비밀 “방탄소년단 광팬, K팝 널리 알려주세요”

그룹 일급비밀(아인, 케이, 요한, 우영, 정훈, 용현, 경하)이 그룹 방탄소년단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2일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선 일급비밀 두 번째 미니앨범 ‘Wake Up’ 발매 쇼케이스가 열렸다.

일급비밀은 이날 “방탄소년단을 정말 존경해서 모니터링을 다 한다. 이번에 빌보드 수상한 것도 생방송으로 봤다. 더더 흥행해서 K팝을 널리 알려주세요”라고 롤모델을 언급하며 영상 편지까지 보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1월에 첫 데뷔앨범 이후 5개월만의 컴백이다. 긴장도 되지만 설렘이 더 크다. 이번에 또 미니앨범을 낼 수 있어서 영광이다. 초심 잃지 않는 일급비밀이 되겠다”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미니앨범 ‘웨이크업’은 앞선 ‘톱 시크릿 스쿨’ 시리즈 2탄으로 첫 미니앨범에 이어 히트 프로듀서팀 스윗튠과 호흡을 맞췄다. 타이틀곡과 수록곡에 멤버 우영, 정훈, 경하가 랩 메이킹,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타이틀곡 ‘마인드 컨트롤’은 셀렘이 가득했던 첫사랑과 달리 상대를 좋아함에도 사랑을 의심하게 되는 두 번째 사랑을 표현했다. 도입부와 엔딩 휘파람 소리가 귀를 사로잡고 셔플 안무가 보는 재미를 준다. 안무에는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 댄스 트레이너 권재승이 참여했다.

일급비밀의 두 번째 미니앨범 ‘웨이크업’은 오는 6월4일 들을 수 있다.

사진 제공 : JSL컴퍼니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