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원, 인간 비타민 맞네요♥…상큼 매력 톡톡

입력 2017-06-02 17: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김지원이 ‘인간 비타민’ 같은 상큼 발랄한 매력을 터트렸다.

2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비타민 음료 브랜드의 모델로 활약 중인 김지원의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원은 포니테일 헤어스타일에 플라워 패턴이 들어간 레이스 원피스를 입고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카메라를 향해 눈맞춤을 하면서 엔도르핀이 넘치는 미소를 짓고 있다.

뿐만 아니라 김지원은 제품을 머리 위에 올려놓으며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귀여움을 뽐내는가 하면, 상큼하고 발랄한 표정과 포즈를 취하며 살아있는 ‘인간 비타민’ 매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날 광고 촬영장에서 김지원은 물 오른 미모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촬영 내내 활기차고 에너지 넘치는 김지원의 애티튜드는 현장에 활력을 더했다는 후문.

한편, 김지원은 최근 방송 중인 KBS 2TV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연출 이나정, 극본 임상춘, 제작 팬엔터테인먼트)’에서 뉴스데스크에 앉고 싶었지만, 현실은 백화점 인포데스크에 있는 ‘최애라’역을 맡아 사이다 매력을 발산하며 연일 호평 세례를 얻고 있다.

김지원이 출연하는 KBS 2TV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는 세상이 보기엔 부족한 스펙 때문에 마이너 인생을 강요하는 현실 속에서도, 남들이 뭐라던 ‘마이웨이’를 가려는 꼴통판타스틱 포(4) 청춘들의 골 때리는 성장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로 매주 월,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킹콩 by 스타쉽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