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급비밀, 두 번째 쇼케이스…“많이 응원해 달라”

입력 2017-06-03 08: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일급비밀, 두 번째 쇼케이스…“많이 응원해 달라”

그룹 일급비밀(Top Secret)이 미니앨범 '웨이크 업(Wake Up)'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끝냈다.

지난 2일 일급비밀은 청담 일지아트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웨이크 업'의 팬 쇼케이스를 개최, 200여 명의 팬들과 뜻깊은 자리를 함께했다.

이날 수록곡 '예스맨(YESMAN)'으로 팬 쇼케이스를 시작한 일급비밀은 "5개월 만에 다시 인사를 드리게 됐다. 벌써 두 번째 쇼케이스라니 감회가 새롭다"며 인사부터 건넸다.

이어 '좋다니까(DUMB)', '하루 열댓번(UP&DOWN)', 그리고 타이틀곡 '마인드 컨트롤(MIND CONTROL)'까지 다채로운 일급비밀만의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팬들을 향한 애정 공세까지 뽐낸 일급비밀은 "1집이 청량하고 순수했다면 이번 2집 앨범은 장난기 많고 악동 같은 이미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이번 앨범을 소개했다.

팬 클럽명도 발표했다. '하나'라는 이름을 발표한 일급비밀은 "팬들의 이름이 생겨서 기분이 너무 좋다. 오늘 함께 해준 '하나' 여러분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하며 쇼케이스를 마쳤다.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일급비밀의 두 번째 미니앨범 '웨이크 업'은 오는 4일 정오에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