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훈 15일 ‘유 앤 유얼스’로 솔로 컴백…역대급 반전 비주얼 [공식]

입력 2017-06-05 08: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이석훈이 15일 솔로 앨범으로 돌아온다.

15일, 솔로 앨범 ‘you&yours(유 앤 유얼스)’ 발표를 앞둔 가수 이석훈이 캐쥬얼한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석훈은 5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의 콘셉트 포토를 오픈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석훈은 살짝 젖은 머리와 함께 아련한 눈빛, 팔뚝에 새겨진 타투로 섹시한 매력을 드러냈다.

또 다른 사진 속에서는 스타일리시한 은테 안경 너머 뇌쇄적 눈빛으로 여심을 저격하고 있다.

특히, 이석훈은 그간 깔끔하고 댄디한 ‘교회오빠’의 이미지에서 완전히 벗어난 섹시하고 남성적인 모습으로 파격 변신을 시도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이석훈은 새 미니앨범 ‘you&yours(유 앤 유얼스)’ 발표를 앞두고 비주얼적으로 변신을 예고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4년 5개월 만에 솔로 컴백을 알린 이석훈은 새 미니앨범 ‘you&yours(유 앤 유얼스)’에서 ‘너’와 ‘너로 시작된 나’의 이야기를 토대로 본인이 직접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를 음악과 가사로 담아냈다.

현재 이석훈은 화제의 프로그램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보컬 트레이너로 활약하며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고른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이번 솔로 앨범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은 더욱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석훈은 1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you&yours(유 앤 유얼스)’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