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타이틀곡 ‘예뻐죽겠네’…자작곡·팬송 수록

입력 2017-06-05 10: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펜타곤, 타이틀곡 ‘예뻐죽겠네’…자작곡·팬송 수록

그룹 펜타곤이 컴백을 앞두고 세 번째 미니앨범 'CEREMONY'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펜타곤은 오는 6월12일 세 번째 미니앨범 'CEREMONY'로 전격 컴백하는 가운데 5일 펜타곤의 공식 SNS를 통해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는 펜타곤의 세 번째 미니앨범 전곡 리스트가 담겨있다. 총 7곡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예뻐죽겠네'를 비롯해 'Lucky','소중한 약속','고마워'와 지난 18일 선공개 된 'Beautiful (Prod. by 정일훈 Of BTOB)' 등이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 '예뻐죽겠네'는 Hip-hop과 Rock N Roll을 접목한 세련된 곡으로 달콤한 느낌의 제목과는 달리 사랑하는 연인에 대한 넘치는 마음을 튕기는 듯한 말투로 표현한 '츤데레' 같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프로듀서로 참여해 작곡 실력을 인정받은 멤버 후이의 자작곡 '고마워'는 메인 보컬인 진호와 후이의 듀엣 곡으로 드라마틱한 구성의 감정선과 스트링 사운드가 돋보이면서 두 멤버의 조화로운 보이스와 호흡을 잘 보여준다. 팬들을 생각하며 만든 멜로디와 가사는 팬들에 대한 리더 후이의 애정이 엿보이는 곡이다.

두 번째 트랙 '소중한 약속'은 멤버 진호의 자작곡으로 래퍼 라인 이던, 유토, 우석이 작사에 참여해 항상 곁에서 자신들을 지켜주고 응원해주는 팬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담은 가사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이다.

펜타곤은 컴백에 앞서 오는 6월10~12일 서울에 위치한 신한카드 FAN(판)스퀘어 라이브 홀에서 두 번째 단독콘서트 [TENTASTIC Vol.2 ~TRUST~]를 열고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펜타곤의 세 번째 미니앨범 'CEREMONY'는 오는 6월 12일 정오 각종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