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작단’ 타이틀곡 ‘딥블루아이즈’(Prod by 진영), 14일 발표 [공식]

입력 2017-06-05 14: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작단’ 타이틀곡 ‘딥블루아이즈’(Prod by 진영), 14일 발표

KBS 웹 예능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이하 ‘아드공’) 타이틀곡이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출시를 확정했다.

5일 ‘아드공’ 측에 따르면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프로그램 속 드라마 ‘꽃길만 걷자’의 타이틀곡 '딥 블루 아이즈(Deep Blue Eyes)’의 음원이 정식 출시된다.

'딥 블루 아이즈(Deep Blue Eyes)’는 앞서 ‘진토벤’ B1A4 진영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던 미디엄 템포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마마무 문별과 소나무 디애나가 직접 랩메이킹도 맡는 등 대세 아이돌들이 총출동 해 결과물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달 29일 네이버TV와 V LIVE를 통해 첫 방송된 ‘아드공’은 레드벨벳 슬기, 아이오아이 전소미, 마마무 문별, CIVA 김소희, 오마이걸 유아, 러블리즈 수정, 소나무 디애나로 구성된 걸그룹 멤버 7인이 직접 대본을 쓰고 연기를 하는 국내 최초 드라마 미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멤버들이 제작에 참여하여 실제 드라마 ‘꽃길만 걷자’가 탄생되며, 드라마 속 걸그룹 어벤져스 ‘옆집소녀’를 결성한 멤버들이 직접 부른 타이틀곡의 실제 음원 출시와 더불어 오는 7일 달샤벳 수빈을 시작으로 래퍼 그레이스, 가수 유성은이 참여한 드라마 OST 역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현재 3화까지 공개된 ‘아드공’은 걸그룹 멤버들의 리얼 스토리가 재미와 공감을 얻으며 웹예능 일간 인기 동영상에 멤버들 영상이 모두 TOP 랭크 되고, 동영상 조회수도 공개와 동시에 1위에 오를 정도로 큰 관심을 얻고 있다.

금일 4화에서는 자신들의 스토리로 자체 제작 드라마를 결정한 멤버들이 가상 스토리를 구상하고 극중 등장인물의 캐릭터 및 가상의 그룹명과 노래, 팀 구호 등을 의논하며 꼼꼼하고 디테일하게 첫 대본 회의를 진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웹을 통해 먼저 방송을 시작한 ‘아드공’은 오는 10일 KBS N, KBS 월드 채널에서도 온에어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