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극본 윤효제 연출 오진석)의 첫 번째 OST가 공개된다.
OST의 첫 번째 주자는 가수 더원으로 뛰어난 가창력과 애절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그대이기에’를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그대이기에’는 극 중 견우(주원 분)의 메인 테마곡으로서 서정적인 멜로디와 마치 그의 마음을 대변하는 듯한 절절한 가사가 잘 어우러지는 곡. 차츰 혜명공주(오연서 분)를 향해 변화하는 감정을 한층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견우와 그녀의 가슴이 아려오는 사랑을 더원만의 부드러우면서도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완성하며 애틋함을 배가시킬 전망이다. ‘날 웃게 한 한 사람 그대이기에’, ‘그대 곁에 서서 바라보기만 해도 난 웃을 수 있어 행복합니다’ 등의 가사로 더욱 감동을 극대화시킬 것이라고.
무엇보다 이 곡은 지난주 첫 방송된 ‘엽기적인 그녀’의 1~4회 중 두 사람이 함께하는 장면에 등장,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많은 시청자들이 발매를 손꼽아 기다리게 만들기도 했다. 또한 앞서 진행된 드라마의 V앱 현장에서도 주원(견우 분)이 “저도 들어봤는데 엄청 좋더라, 기대해주셔도 좋다“며 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 바 있다.
더원의 OST로 주원과 오연서에 대한 애틋함과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더욱 높일 SBS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는 오늘(5일) 밤 10시 5, 6회가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