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오늘 ‘쇼챔피언’ 굿바이 무대…“특별영상有” [공식]

입력 2017-06-07 09: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씨스타, 오늘 ‘쇼챔피언’ 굿바이 무대…“특별영상有”

지난 4일 공식적인 활동을 마감하며 7년 간의 추억을 뒤로 하고 떠나는 ‘씨스타’의 마지막 무대를 7일 저녁 7시 ‘쇼챔피언’에서 공개한다.

2010년 데뷔 이후 자신들만의 노선을 구축해 ‘섹시한 것은 건강한 것이다’는 인식을 심어준 유일한 팀으로, 7년 간 특별한 여름을 대중들에게 선사해온 씨스타는 그동안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아왔다.

그런 씨스타가 7년의 추억을 뒤로 하고 이별을 노래한 마지막 싱글 앨범 ‘Lonely’ 무대와 함께 ‘씨스타’로서의 네 멤버의 마지막 인터뷰를 담은 특별 영상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걸그룹 역사에 한 획을 그으며 아름답게 떠나는 ‘씨스타’의 마지막 무대와 그녀들의 마지막 영상까지 ‘쇼챔피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번 회에서는 B.A.P의 멤버 대현의 솔로곡 ‘Shadow'의 무대가 최초 공개된다. 이외에도 빅스, 세븐틴, 에이프릴, 아스트로, 크나큰, 24K(투포케이), B.I.G, 맵식스, 소민(배드키즈)&하이탑(빅플로), 영크림, 모모랜드, 더이스트라이트, 일급비밀, 에이스, ELRIS, 왈와리, 그레이시가 출연하는 ‘쇼챔피언’은 7일 오후 7시 MBC뮤직과 MBC에브리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