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멤버십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론칭

입력 2017-06-07 13: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파라다이스시티 그랜드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 사진제공|파라다이스 시티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유료 멤버십 ‘파라다이스 시그니처’를 론칭했다. 멤버십은 바우처 구성에 따라 시그니처 레드, 퍼플, 골드 등 세 가지다.

식음형인 ‘시그니처 레드’는 뷔페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 등 호텔 내 레스토랑&바를 10%에서 최대 33%까지 상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다섯 곳의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5만원 F&B 금액권을 각 3매씩 제공하고 실내외 수영장 시설 무료 이용권도 제공한다. 연회비는 45만원이다.

‘시그니처 퍼플’은 기존 적립 포인트의 최대 50%까지 추가 적립되는 혜택이 특징이다. 디럭스 객실 숙박권, 객실 업그레이드 이용권 각 1매와 ‘온 더 플레이트’ 조식 2인권과 사우나 수영장 이용권을 제공한다. 역시 연회비는 45만원이다.

혼합형 멤버십 ‘시그니처 골드’는 프리미엄 연간 회원 멤버십이다. 객실 주중 30% 및 주말 15% 상시할인, 레스토랑 및 바 최대 33% 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그랜드 프리미어 디럭스 1박 숙박권 및 클럽 라운지 2인 이용, 객실 숙박 50% 할인권 3매, 객실 업그레이드 및 트로피컬 카바나사우나 수영장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레스토랑 및 바 전용 10만원 금액권 3매와 5만원 금액권 2매 등도 포함되는 등 올인원(All-in-one) 멤버십이다. 회비는 연간 120만원이다.

한편, 이와 별도로 무료 멤버십 ‘파라다이스 리워즈’도 함께 출시했다. 이용 실적에 따라 포인트가 적립되며, 이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내 객실과 레스토랑&바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