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라·유희열·윤도현·노홍철, 4人4色…‘비긴어게인’ 티저

입력 2017-06-07 13: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소라·유희열·윤도현·노홍철, 4人4色…‘비긴어게인’ 티저

‘비긴어게인’ 유랑음악단 이소라, 유희열, 윤도현, 노홍철의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25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되는 JTBC 음악여행기 ‘비긴어게인’은 국내 최고의 뮤지션으로 꼽히는 이소라, 유희열, 윤도현과 ‘음알못’이지만 누구보다 음악을 사랑하는 엉뚱한 동행 노홍철이 낯선 해외에서 버스킹을 펼치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네 사람의 조합만으로도 방송 전부터 크게 화제가 되고 있는 ‘비긴어게인은’ 오늘(7일) 오전 12시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4개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출연진 각각이 첫 버스킹 장소 아일랜드에서 노래하는 모습을 담은 이번 티저영상은 아름다운 풍경과 네 사람의 음악여정이 담겨있다.

‘낯선 곳에서 새롭게 노래한다’는 콘셉트에 맞게 티저영상은 출연진의 대사 없이 그들이 부른 아름다운 음악으로만 가득 채워져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티저영상 속 노홍철은 이소라, 유희열, 윤도현의 하모니에 눈물을 참지 못해 앞으로 방송을 통해 공개될 세 사람의 음악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아름다운 아일랜드의 풍경과 윤도현, 이소라, 유희열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비긴어게인’의 티저영상은 ‘비긴어게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