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윤하, ‘최고의 한방’ OST 참여...9일 정오 음원 공개 [공식]

입력 2017-06-09 09: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민재×윤하, ‘최고의 한방’ OST 참여...9일 정오 음원 공개 [공식]

배우 김민재와 가수 윤하가 KBS 새 예능드라마 ‘최고의 한방’ OST에 참여한다.

김민재와 윤하는 오늘(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최고의 한방’ OST ‘꿈은’을 공개하며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김민재와 윤하가 참여한 ‘꿈은’은 배우 김민재의 꿈을 향해 달려가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랩 가사와 지친 사람들을 어루만져 줄 수 있는 윤하의 아련하면서도 아름다운 목소리가 어우러져 드라마틱한 비트와 함께 감동의 메시지를 전하는 노래이다.

드라마 ‘최고의 한방’ 주인공으로 활약 중인 김민재는 실제 자신의 혹독했던 아이돌 연습생 시절 겪었던 일들을 직접 랩 가사로 녹여내 극중 이지훈 역과 완벽한 매칭을 이루며 극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김민재는 Mnet ‘쇼미더머니’에도 출연하며 숨은 랩 실력을 선보였던 터라 그의 신곡 발표에 기대감은 최고조에 달했다.

윤하는 그간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피노키오’, ‘후아유-학교 2015’, ‘심야식당', '닥터스',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등 흥행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특유의 감성과 명품 보컬로 드라마에 힘을 실어준 만큼 이번 ‘최고의 한방’ OST 참여로 다시 한 번 ‘OST 강자’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사진제공 | 몬스터 유니온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