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비니셔스(Vinicius)의 신곡 ‘쉽게 (Easy)’가 9일 공개된다.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 시즌2의 11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쉽게 (Easy)’는 금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서 동시 공개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이번 신곡 ‘쉽게 (Easy)’는 비니셔스가 작사, 작곡, 편곡한 미디움 템포의 일렉트로니카 장르로, 몽환적인 사운드와 비니셔스의 감미로운 보컬이 돋보이며, 가사에는 각자의 기억과 불안한 감정으로 인해 있는 그대로를 보지 못하는 관계의 답답함을 내려놓고 싶은 마음을 솔직하게 담아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곡과 잘 어우러지는 청량한 분위기를 만날 수 있는 영상으로 구성되었음은 물론, 비니셔스가 직접 출연, 2016년 데뷔 후 처음 대중에게 얼굴을 공개하는 만큼, 더욱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더불어 지난 7일에는 사운드 티저 영상, 8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STATION’ 공식 인스타그램(instagram.com/smtownstation), 페이스북(facebook.com/STATION.smtown) 등에 순차 공개되어 이번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STATION’ 시즌2는 매주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