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판타지오 뮤직
소속사 판타지오는 9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아스트로의 단독 콘서트 두 번째 포스터를 게재했다. 포스터 속에는 미니버스 앞에서 여행을 떠나기 전 밝게 웃고 있는 아스트로의 모습이 담겼다.
지난 ‘점프 버전’ 메인 포스터에 이어 콘서트의 활기차고 청량한 분위기를 미리 느낄 수 있는 두 번째 컨셉 포스터가 7월 개최되는 아스트로의 첫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7월 15일, 16일 양일간 올림픽 공원 올림픽 홀에서 약 7000석 규모로 개최되는 이번 단독 콘서트는 '더 퍼스트 아스트로드 투 서울’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된다.
‘아스트로와 함께하는 즐거운 길’이라는 뜻을 담은 이번 콘서트, ‘아스트로드’에서는 아스트로의 데뷔곡부터 새 앨범 '드림 파트 원(Dream Part. 01)'의 수록곡 무대까지 아스트로가 지나온 여정을 알차게 담아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아스트로는 최근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 파트 원(Dream Part. 01)'으로 컴백, 타이틀곡 ‘베이비(Baby)’로 바쁜 스케줄을 이어가고 있다. 아스트로의 국내 첫 단독 콘서트는 12일 팬클럽 선 예매, 14일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