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24 유닛 블랙, 대만 단독 쇼케이스 성황…新한류돌 등극

입력 2017-06-12 08: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소년24 유닛 블랙, 대만 단독 쇼케이스 성황…新한류돌 등극

소년24 유닛 블랙(UNIT BLACK)이 대만 단독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싱글 앨범 ‘뺏겠어(Steal Your Heart)’를 발매하고 국내외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소년24의 첫 번째 활동팀 유닛 블랙(UNIT BLACK)이 지난 10일 대만 타이베이 에이티티 쇼박스(ATT SHOWBOX)에서 단독 쇼케이스 ‘BOYS24 1ST SHOWCASE TOUR IN TAIPEI’를 개최하고 현지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번 단독 쇼케이스는 대만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행사로 현지팬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으며, 단독 쇼케이스에 앞서 Apple Daily, Chinese Times, UDN, SET TV, GTV 등 대만 유수의 TV 및 언론 매체들과 인터뷰를 진행하는 등 유닛 블랙(UNIT BLACK)의 글로벌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유닛 블랙(UNIT BLACK)은 현지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화답하기 위해 오프닝 무대부터 싱글 앨범 타이틀곡 ‘뺏겠어(Steal Your Heart)’와 수록곡 ‘BOOM’을 연이어 선보였으며, 유닛 블랙(UNIT BLACK)만의 화려하고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로 현지팬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어 쇼케이스를 찾아준 팬들을 만난 소감과 근황을 전한 유닛 블랙(UNIT BLACK)은 라이브 무대 이외에도 다양한 토크와 이벤트로 현지팬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했으며, 이날 소년24의 멤버 박용권, 이우진, 이인표가 깜짝 게스트로 등장해 현지팬들을 향한 특급 팬서비스를 선보여 현장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었다.

또 유닛 블랙(UNIT BLACK)은 ‘CANDY SHOP’, ‘24’ 등 무대를 가득 채우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팬들을 열광시켰으며, 앵콜 무대로 ‘Rising Star’와 ‘TOMORROW’를 선보이며 대만에서의 단독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소년24 측 관계자는 “소년24 유닛 블랙의 대만 단독 쇼케이스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당일 함께 해주신 수 많은 현지 팬분들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무대를 통해 팬 여러분들을 찾아뵐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싱글 앨범 ‘뺏겠어(Steal Your Heart)’를 발매하고 일본 팬미팅, 대만 단독 쇼케이스 등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유닛 블랙(UNIT BLACK)은 국내외로 활발하게 활동하며 한류돌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사진제공: CJ E&M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