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1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영화사랑 그림그리기 대회 개최

입력 2017-06-12 10: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21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집행위원장 최용배, 이하 BIFAN)가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후원회에서 기획하는 ‘BIFAN 영화사랑 그림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올해는 ‘우리들의 영화제’, ‘판타스틱 영화를 소재로 한 자유형식의 그림’ 중 하나를 선택해 창의력과 상상력이 가득한 작품을 그려서 제출하면 된다. 이번 대회는 판타스틱영화제에 걸맞게 상상력 넘치는 청소년들의 창의력을 자극하고 BIFAN에 대한 시민의 관심을 높이기 위한 취지로 기획되었다.

접수 기간은 오는 6월 28일(목) 오후 6시까지이며, 전국의 초·중·고등학생이라면 누구든지 참가할 수 있다. 출품 규격은 초등부 저학년은 8절, 초등부 고학년부터 중·고등부는 4절이다. 접수 방법은 공식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서 다운 후 출품작 뒷면 하단에 인적사항(학교, 학번, 성명, 전화번호)을 기재해 영화제 사무국으로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대회 입상자 발표는 7월 3일(월) 오후 2시 BIFAN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시상은 총 3개 구분으로 초등부 저학년, 초등부 고학년, 중·고등부이며, 각각 최우수 1명, 우수 1명, 장려 3명을 선발하게 된다. 전체 입상자 15명에게는 총 상금 330만원이 수여되며 입상 작품은 제21회 BIFAN 공식홈페이지에 전시 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또는 마케팅팀으로 문의 하면 된다.

한 여름의 판타스틱 영화 축제 제21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는 오는 7월 13일부터 7월 23일까지 부천 일대에서 개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