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광X러블리즈 케이, ‘연애하고 싶어’ 티저 영상 공개

입력 2017-06-12 11: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홍대광X러블리즈 케이, ‘연애하고 싶어’ 티저 영상 공개

‘입덕 유발남’ 지수와 ‘상큼 비주얼’ 김민지의 실제 커플을 방불케하는 데이트 모습이 담긴 ‘연애하고 싶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돼 싱그러운 에너지를 더했다.

‘심쿵 듀엣’ 홍대광과 러블리즈 Kei(케이)가 가창한 ‘연애하고 싶어’는 한 달간 ‘썸 타는’ 남녀의 이야기를 음악, 영상으로 펼치는 새로운 형식의 기획앨범 프로젝트 ‘Story About : 썸, 한달’(이하 ‘썸, 한달’) 세 번째 타이틀곡으로 지수와 김민지가 주연을 맡은 뮤직비디오의 티저 영상이 오늘(12일) 네이버TV CJ E&M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골목길과 식당 등에서 알콩달콩한 일상 데이트를 즐기며 썸남썸녀가 점점 더 가까워지는 장면이 일부 공개돼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했다.

특히, 식당에서 소탈하게 웃는 장면과 함께 식당벨을 누르려다 썸남썸녀의 두 손이 맞닿게 되자 깜짝 놀라며 서로를 바라보는 모습이 담겨 이들의 썸이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지수와 김민지는 ‘썸, 한달’ 연애 뮤직비디오를 통해 우연한 만남부터 썸을 시작하는 모습을 사랑스럽게 그려내며, “진짜 커플 같다”, “질투날 정도로 달달하다”라는 뜨거운 호응과 함께 ‘국민 썸남썸녀’로 공감대를 높이고 있다.

이에 더해, ‘썸, 한달’ Episode 3 타이틀곡 ‘연애하고 싶어’로 첫 듀엣곡을 선보이는 ‘감성 보이스’ 홍대광과 ‘청순돌’ 러블리즈 Kei(케이)는 썸의 두근거림을 표현하면서 미니멀한 어쿠스틱 사운드에 홍대광의 부드러운 음색과 러블리즈 케이의 귀여운 매력이 더해져 리스너들의 감성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썸, 한달’은 남녀가 썸 타는 평균 기간인 ‘한 달’ 동안 매주 수요일 두 남녀가 썸 타는 과정을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통해 5주에 걸쳐 공개하는 기획앨범 프로젝트로, 다양한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음원과 함께 배우 지수와 김민지가 주연을 맡은 뮤직비디오 시리즈를 공개한다.

앞서 지난 7일에는 ‘고막 여친’ 박보람의 ‘인썸니아’, ‘음색 깡패’ 카더가든의 ‘Kiss’ 음원과 지수-김민지의 물오른 케미가 돋보이는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국내 음원 사이트 및 네이버TV CJ E&M 채널 등의 통합 조회수 80만 회를 돌파하는 등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홍대광과 러블리즈 케이의 듀엣곡 ‘연애하고 싶어’ 음원 및 지수-김민지가 출연한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국내 음원 사이트 및 네이버TV CJ E&M 채널(http://tv.naver.com/v/1762849)을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