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조기 여름휴가 ‘서머 이스케이프’ 출시

입력 2017-06-12 16: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파라다이스시티 실외 수영장

인천 영종도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여름휴가용 패키지 ‘서머 이스케이프’를 내놓았다.

여름휴가를 성수기 전에 일찍 즐기려는 고객에 맞춰 23일부터 7월27일까지 판매하고, 가족, 친구, 연인과 즐길 수 있는 맞춤형 네 가지 패키지로 구성했다.

‘원 서머 데이’ 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수영장 바(Bar) 음료 2잔, 실내외 수영장 1회 및 피트니스 센터, 플레이스테이션존, 존키즈존 이용을 즐길 수 있으며, 일요일에서 목요일에 이용하면 수영장 2회 입장권을 제공한다.

주말 한정 상품 ‘원 서머 나잇’은 컨템포러리 클럽라운지 혜택 2인권,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의칵테일 2잔 이용권을 제공한다. 실내외 수영장 1회권, 피트니스 센터 및 플레이스테이션존 또한 이용이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 루빅


토요일 한정 상품 ‘투엔티포 아워즈 인 파라다이스’는 1박 요금으로 2박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상품이다. 다음날 오후5시까지 레이트 체크 아웃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피트니스 센터, 실내외 수영장, 플레이스테이션존 및 키즈존 등을 2회씩 이용할 수 있으며, 라운지 파라다이스 브런치 2인권을 제공한다. 루빅 시그니쳐 칵테일 2잔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패밀리 라운지, 키즈존 등 다양한 놀이 프로그램 체험이 가능한‘플레이 모어 위드 파라다이스’가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서머 패키지 상품 가격은 2인 기준 25만원(주중 디럭스 룸 기준, 10% 세금 별도)부터다. 예약은 전화 또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