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과함께’ 김영철 “송은이와 안 맞아” 충격 발언

입력 2017-06-13 16: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님과함께’ 김영철 “송은이와 안 맞아” 충격 발언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가상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김영철이 ‘가상 아내’ 송은이 앞에서 “나랑 안 맞아”라고 폭탄발언을 했다.

최근 김영철과 송은이는 가상결혼 시작과 함께 부푼 마음을 안고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떠났다. 이어 송은이가 직접 짠 코스대로 신혼여행을 즐기기로 한 김영철은 ‘결혼꿈나무’답게 “신혼여행 로망이 있다. 힐링 여행을 하고 싶다”며 잔뜩 들 뜬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송은이는 패러글라이딩부터 큰 공에 들어가 언덕을 구르는 빅볼까지 익스트림 스포츠 코스를 준비해 ‘힐링 여행’을 꿈꾸던 김영철을 당황하게 했다.

결국 송은이의 로망대로 익스트림 스포츠를 강제 체험한 김영철은 넋이 반쯤 나간 채로 "이게 누나가 원하던 로망이었냐. 나 스포츠 좋아하는 여자랑 안 맞는 것 같다"라며 한탄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 가운데 송은이는 빅볼을 타던 중 극도의 스릴로 인해 못생김을 대방출한 김영철을 포착하며 "너 얼굴 너무 웃겨"라고 한바탕 웃음을 터뜨리기도 했다.

김영철과 송은이, ‘남사친과 여사친’ 사이를 극복하고 가상결혼에 골인한 ‘친친커플’의 신혼여행은 13일 ‘최고(高)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윤정수의 스타일을 바꾸기 위해 나선 ‘미다스의 손’ 김숙의 에피소드도 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