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2 석훈쌤’ 이석훈, 오늘(14일) 팬 음감회로 컴백 시동

입력 2017-06-14 09: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프듀2 석훈쌤’ 이석훈, 오늘(14일) 팬 음감회로 컴백 시동

15일, 솔로 컴백을 하루 앞둔 이석훈이 ‘팬바보’다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석훈은 세 번째 미니앨범 ‘you&yours(유 앤 유얼스)’ 발매를 하루 앞둔 오늘(14일) 저녁 8시, 서울 이태원에 위치한 스트라디움에서 오랜 시간동안 응원해준 팬들을 위한 VIP 팬 음감회를 개최한다.

이번 팬 음감회는 4년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솔로 앨범 발매 기념으로 팬들만을 위해 신곡 'She'를 처음 공개하는 자리이다.

​뿐만 아니라 수록곡 전곡도 공개하며 그동안 못 나눴던 이야기를 편안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팬 음감회는 앨범 발매 전에 팬들에게 신곡을 가장 먼저 들려주고 싶다는 이석훈의 강력한 의지로 결정된 만큼 이석훈의 지극한 팬사랑이 전해진다.

앞서 이석훈은 남성적이고 섹시한 모습으로 파격 변신을 꾀하며 반전 비주얼을 예고해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 올렸다.

또한, 현재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츤데레 석훈쌤’으로 활약하며 사랑을 받고 있는터라 그의 솔로 앨범에 대한 관심은 더욱 높아진 상황이다.

이석훈의 신곡 ‘She’는 그의 히트곡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의 작곡가 로코베리와 이석훈의 공동작업으로 탄생한 곡으로, ‘너’에 대한 ‘나’의 일관성을 담아 그녀에게 전하는 깊이 있는 고백이 담긴 노래이다.

여심을 사로잡는 감미로운 보이스에 어울리는 6월의 세레나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석훈은 오는 15일 정오, 타이틀곡 ‘She’를 포함한 새 미니앨범 ‘you&yours(유 앤 유얼스)’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