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주년 기념 극장판 ‘짱구’, 7월 개봉 앞두고 포스터 공개

입력 2017-06-14 09: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짱구’의 극장판 시리즈 25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판 초특급 어드벤처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습격!! 외계인 덩덩이’가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 습격!! 외계인 덩덩이’는 어느 날 불시착한 외계인 ‘덩덩이’의 무시무시한 ‘옹알옹알 파워’로 어린이로 변해버린 짱구의 엄빠를 되돌리고 지구를 구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짱구의 초특급 어드벤처이다. TV 시리즈는 물론 극장판 까지 일본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으며 사랑을 받아왔던 “짱구”. 오는 2017년 7월 개봉하는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 습격!! 외계인 덩덩이’는 1993년 처음으로 제작된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1-액션가면 VS 하이구레 마왕’ 이후 탄생 25주년을 기념하며 제작된 애니버스터로 그 특별함을 더한다.

개봉 확정과 동시에 공개된 1차 포스터는 25주년 기념 영화답게 역대급 시리즈 임을 입증하듯 스케일의 웅장함을 예고한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그 자체 만으로도 이제껏 봐왔던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시리즈의 포스터와는 확연히 다른 느낌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넓은 초원 위, 하늘에 떠 있는 UFO에서 내려온 정체불명의 외계인과 짱구가 서로 쳐다보는 모습은 앞으로 펼쳐질 무궁무진한 이야기에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올 여름, 짱구와 외계인의 “운명적인 만남”이 시작된다!”라는 카피는 25주년 기념 역대급 스케일의 서막을 알리며 예비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7월 개봉.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