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피플] ‘열애인정’ 최종훈♥손연재 “최근 호감, 격려 부탁” (종합)

입력 2017-06-14 19: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열애인정’ 최종훈♥손연재 “최근 호감, 격려 부탁”

FT아일랜드 최종훈과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손연재가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먼저 FT아일랜드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본인에게 확인해 본 결과, 최종훈과 손연재는 최근 서로 호감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중이다.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주시길 부탁한다”고 전했다.

손연재의 에이전시 갤럭시아SM 역시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손연재와 최종훈은 서로 알아가고 있는 조심스러운 단계”라며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활동하는 두 사라에게 따뜻한 격려 부탁한다”고 전했다.

앞서 이날 오전 한 매체는 최종훈과 손연재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하며 열애설을 제기했다.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열애 3개월째로 불붙은 사랑 중이라고. 그리고 이는 사실로 확인됐다.

양측은 따뜻한 시선을 부탁하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 다음은 FNC 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 보도된 FT아일랜드 멤버 최종훈과 관련된 당사의 공식 입장 전달드립니다. 본인에게 확인해 본 결과, 최근 서로 호감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중입니다.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은 갤럭시아SM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전 국가대표 리듬체조선수 손연재 소속사 갤럭시아에스엠입니다. 오늘 보도된 손연재씨 열애설 관련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본인에게 확인결과 최종훈씨와의 관계는 서로를 알아가고 있는 조심스러운 단계라고 합니다.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두 분께 따뜻한 격려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