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 소울 차일드, ‘듀얼’ OST 첫주자…18일 공개 [공식]

입력 2017-06-17 08: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매드 소울 차일드, ‘듀얼’ OST 첫주자…18일 공개

OCN 드라마 ‘듀얼’ OST에 프로듀싱 그룹 매드 소울 차일드(Mad Soul Child)의 보컬리스트 진실이 첫 주자로 나선다.

‘듀얼’ 측은 매드 소울 차일드 진실이 부른 OST Part 1 ‘악몽’ 음원을 18일 오후 6시 공개한다고 밝혔다.

‘악몽’은 극 중 장득천(정재영)의 딸을 납치당한 악몽과 같은 사건의 감정을 모던록과 얼터너티브 장르로 표현한 곡으로, 절제된 감정의 보이스와 잔잔한 피아노의 도입부에서 드라마틱하게 전개되는 강렬한 후렴구가 깊은 여운을 준다.

특히 영화 ‘아저씨’ OST ‘디어’(Dear)에 참여해 호소력 짙은 감성과 독보적인 허스키 보이스로 대중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매드 소울 차일드 진실이 ‘듀얼’ OST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서 특유의 애절한 감성으로 극의 몰입도를 더할 예정이다.

실제로 이번 곡은 지난 10일 3화 방송 직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대중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만큼 내일 공개될 음원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장르물의 명가 OCN이 ‘터널’에 이어 야심차게 선보인 ‘듀얼’은 영화와 같은 화려한 연출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배우 정재영, 김정은의 명품연기와 무서운 신인 양세종의 1인 2역으로 매회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