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19일 신곡 '기억해'로 컴백...여름 전쟁 첫 포문

입력 2017-06-19 08: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나인뮤지스의 새 미니앨범이 19일 베일을 벗는다.

나인뮤지스는 19일 오후 6시 지니를 포함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MUSES DIARY PART.2 : IDENTITY(아이덴티티)'의 전곡을 공개하며, 타이틀곡 '기억해(REMEMBER)'의 뮤직비디오도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앱 나인뮤지스 채널 등을 통해 동시 오픈된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 이기석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나인뮤지스의 이번 앨범은 아기자기한 소녀들의 하이틴 영화 같은 스토리를 담았던 나인뮤지스A의 'MUSES DIARY'에 이어 새 미니앨범은 청춘들이 아픔과 상처를 통해 혼란을 겪게 되면서 나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성장 스토리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기억해'는 아론, ISAAC HAN, KLOZER이 소속되어 있는 작곡팀 Nuplay가 프로듀싱에 참여한 곡으로 전형적인 EDM의 구성 형태를 벗어나 레트로 적이면서 현대적인 사운드가 같이 어우러진 독특하고 과감한 시도의 댄스곡이다. 특히 고요함 속에 억누르던 감정이 폭발해 폭풍 전야를 표현하듯 반전을 느낄 수 있으며 나인뮤지스만의 색깔이 어우러져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또한 나인뮤지스는 이날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예스24무브홀에서 '나인뮤지스 기억해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 신곡 무대 최초 공개와 새 앨범에 대한 이야기와 에피소드를 전할 예정이다. 이어 쇼케이스 현장은 오늘(19일) 오후 9시 네이버 V앱 나인뮤지스 채널을 통해 전 세계 팬들에게 생중계된다.

사진제공 | 스타제국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