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주년 기념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1차 스틸 공개

입력 2017-06-19 10: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짱구의 극장판 시리즈 25주년을 기념하는 초특급 어드벤처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 습격!! 외계인 덩덩이’가 2017년 7월 개봉을 앞두고 1차 보도스틸 6종을 공개했다.

오는 7월 국내 개봉을 확정한 역대급 애니버스터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 습격!! 외계인 덩덩이’는 어느 날 불시착한 외계인 ‘덩덩이’의 무시무시한 ‘옹알옹알 파워’로 어린이로 변해버린 짱구의 엄빠를 되돌리고 지구를 구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짱구의 초특급 어드벤처로 역대급 재미를 예고하는 1차 보도스틸 6종을 공개했다. “짱구” 극장판 탄생 25주년을 기념하며 제작된 이번 시리즈가 공개한 보도스틸은 첫번째 이미지부터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짱구의 집에 불시착한 외계인 ‘덩덩이’가 ‘옹알옹알 파워’를 발산해 엄빠가 어린이로 변하는 모습을 극적으로 담은 첫번째 컷은 앞으로 펼쳐질 대모험의 서막을 알려 작품에 대한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또, 한밤중 달을 등진 채 어디론가 떨어지고, 함께 외줄에 매달려있는 짱구와 ‘덩덩이’의 모습은 압도적인 스케일과 함께 앞으로 펼쳐질 짱구 가족의 모험에 대한 극적 긴장감을 조성한다. 마지막으로 짱구를 위해 우주선을 타고 출동하는 떡잎방범대 친구들과 의문의 존재에게서 가족을 지키기 위해 앞에 나선 짱구아빠의 모습 등은 ‘극장판 짱구 시리즈’만의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엿보게 하며 기대감을 높이기에 충분하다. 1차 보도스틸을 통해 예상할 수 있듯, 이번 시리즈는 새롭게 등장하는 외계인 ‘덩덩이’와 이름만 들어도 웃음이 터지는 ‘옹알옹알 파워’ 등을 통해 더 커진 스케일과 더 풍성한 이야기를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흥미를 자아낸다.

1차 보도스틸을 공개하며 주목 받고 있는 25주년 기념 초특급 어드벤처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 습격!! 외계인 덩덩이’는 오는 7월 개봉해 이제껏 봐왔던 그 어떤 시리즈와도 비교할 수 없는 역대급 스케일을 선사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