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원, ‘토크쇼’ 및 ‘페이스북 라이브 홈쇼핑’

입력 2017-06-19 16: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아용품 업체 에이원이 22~23일 경기도 고양시 소재 킨텍스에서 ‘정주리&김원효의 리안 유모차 함께할 레오’와 ‘리안·조이·뉴나 페이스북 라이브 홈쇼핑’을 연다. ‘제25회 맘앤베이비엑스포’ 참가 일환이다.

우선 22일 열리는 토크쇼 ‘정주리&김원효의 리안 유모차 함께할 레오’가 눈에 띈다. 이달 둘째 출산을 앞둔 개그우먼 정주리가 일반인들과 똑같이 아이를 키우며 느꼈던 즐거움과 힘들었던 경험담을 유아박람회에 찾아온 많은 육아맘 및 예비엄마들과 소통하는 자리다. 토크쇼 내 이벤트로 준비된 ‘맘파워 가슴을 열어라’는 엄마들이 남편·시어머니·친정어머니에게 표현하지 못했던 고마웠던 점과 서운했던 점을 속 시원히 터놓고 아빠들도 자신의 고충을 말하는 자리로, 정주리 및 김원효의 사회로 감동과 웃음이 함께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가 실시될 예정이다.

또 23일에는 킨텍스 육아박람회장에 찾아오기 어려운 전국 고객을 위해 ‘리안·조이·뉴나 페이스북 라이브쇼’를 실시한다. ‘리안’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구매는 에이원베이비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리안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이원 측은 “상반기 최대 유아박람회에 참가, 소비자의 만족도를 최대한 높이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 등을 진행할 계획”이라며 “육아용품 구매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