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소년→남자…스타트 업 포토 공개

입력 2017-06-22 09: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업텐션, 소년→남자…스타트 업 포토 공개

그룹 업텐션이 ‘스타트 업 포토(START UP PHOTO)’를 공개했다.

지난 21일 오후 업텐션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업텐션의 새 앨범 ‘스타;덤(STAR;DOM)’의 ‘스타트 업 포토’가 공개됐다.

‘스타트 업 포토(START UP PHOTO)’ 속 업텐션 멤버들은 ‘RUNNER’ 간판이 걸려있는 체육관 입구를 배경으로 다채로운 컬러의 의상들을 입은 채 강렬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으며 스포티한 분위기의 배경과 컬러풀한 의상들이 어우러져 소년에서 섹시한 남자로 변신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또한 상단 좌측에는 육상 트랙 컨셉의 새로운 엠블럼과 함께 새 앨범의 앨범명 ‘스타;덤(STAR;DOM)’의 로고도 함께 공개됐다.

앞서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세 차례에 걸쳐 공개된 개인별 ‘웜 업 포토(WARM UP PHOTO)’와 지난 16일 네이버 V앱 스포일러 방송을 통해 멤버들이 스포일러한 내용과는 다른 분위기의 ‘스타트 업 포토(START UP PHOTO)’가 베일을 벗어 컴백 컨셉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업텐션은 오는 24일 세계 최대 K-컬처 페스티벌인 ‘KCON 2017 NY’를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미국에서 무대를 가질 예정이며 오는 29일 새 앨범 ‘스타;덤(STAR;DOM)’의 음원 공개, 7월 3일 오프라인에서 발매된다.

사진 제공 = TOP Media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