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그래퍼가 뽑은 비에이피 6인 6색 화보 베스트 컷 ‘섹시美’

입력 2017-06-22 11: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비에이피(B.A.P)의 화보집 베스트 컷이 공개됐다.

22일 공개된 비에이피 화보 컷은 프로젝트에 참여한 인기 포토그래퍼 강희국 작가와 박경인 작가가 직접 뽑은 베스트 컷으로 모두 흑백 버전으로 공개해 그 특별함을 더했다.

비에이피 화보집은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메이크스타에서 기획한 화보집으로 컨셉부터, 화보집 디자인, 화보집 제목에 이르기까지 전세계 팬들의 의견을 모아 만드는 팬 스페셜 화보집으로 알려져 전세계 비에이피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비에이피 화보집 제작 프로젝트는 시작 초반부터 한국과 일본, 중국 등 아시아 국가들뿐만 아니라 미국, 영국, 브라질, 프랑스, 독일 등 전세계 다양한 국가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로 현재 417%가 넘는 높은 달성률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달성률이 높아질수록 추가되는 스트레치 골로 포토카드세트, 엽서세트, 북 클립 세트 등 구성이 계속 추가되고 있으며, 폴라로이드 사진 이벤트, 비에이피 육성이 담긴 모닝콜 이벤트 등은 참여자들에게 또 다른 재미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화보집 제작 프로젝트 참여자들 중 100명에게만 제공되는 스페셜 화보집 팬사인회 초대의 기회는 프로젝트 참여율을 높이는 기폭제가 되고 있다는 관계자의 분석이다.

한편, 비에이피 화보집 제작 프로젝트는 오는 7월 20일까지 메이크스타(www.makestar.co)에서 단독 진행되고 있다. 비에이피 화보집 작가들이 직접 뽑은 베스트 컷의 고화질 파일은 메이크스타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베스트 컷의 컬러버전은 화보집을 통해서 공개 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메이크스타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