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단독 콘서트 2차 포스터 공개...23일 일반 예매 오픈

입력 2017-06-23 09: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러블리즈의 단독 콘서트 2차 포스터가 공개됐다.

23일 자정,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러블리즈의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단독 콘서트 ‘2017 LOVELYZ CONCERT [Alwayz]’의 2차 포스터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뜨거운 여름날 수영장에서 신나게 바캉스를 즐기는 듯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러블리즈는 싱그러운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보는 이들까지 웃음 짓게 하는 청량함에 순수한 매력까지 더해졌다.

지난 1차 메인 포스터에 이어 콘서트의 활기차고 청량한 분위기를 미리 느낄 수 있는 두 번째 컨셉 포스터가 7월 개최되는 러블리즈의 두 번째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Alwayz(올웨이즈)’ 콘서트는 지난 21일 티켓 오픈 직후 5분 만에 전회차 전석 매진되며 완판 기록을 이어갔다. 그런 가운데 ‘Alwayz(올웨이즈)’ 의 2차 포스터가 공개되며 오늘 오후 8시 실시되는 일반 예매 역시 더욱 치열해진 티켓 전쟁이 예상되고 있다.

러블리즈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2017 LOVELYZ CONCERT [Alwayz]’는 오는7월 29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올림픽 공원 올림픽 홀에서 열리며, 오늘 오후 8시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2차 일반 티켓 예매가 오픈 된다.

사진 | 울림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