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인터뷰] 마마무 “차트 1위, 실화 맞습니까?…사랑합니다”

입력 2017-06-23 13: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A/S인터뷰] 마마무 “차트 1위, 실화 맞습니까?…사랑합니다”

그룹 마마무가 1위 소감을 전했다.

지난 22일 발표된 마마무의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은 국내 주요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에 대해 마마무는 23일 동아닷컴에 "이거 실화 맞습니까? 첫 방송을 마치고 돌아오는 차 안에서 1위 소식을 듣고 멤버들을 비롯한 스태프들까지 차가 떠날 정도로 소리를 질렀다"고 말했다.

이어 "발매하자마자 이렇게 당일에 바로 1위를 할 거란 생각을 전혀 못했는데 너무 고맙고 감사하는 마음뿐이다. 마마무 곁에서 늘 응원해주는 무무들 그리고 회사식구들 사랑합니다"라고 애정을 표현했다.

마지막으로 그룹은 "이제 진짜 ‘나로 말할 것 같으면’으로 활동이 시작됐는데 기쁜 마음으로 더 열심히 활동할 수 있을 것 같다. 올 여름에는 마마무의 ‘큐티허세 타임’속으로 모두 초대할테니 모두들 초대에 응답해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마마무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Purple(퍼플)’은 ‘음오아예’때의 상큼 발랄한 핑크빛 매력에 도발적이고 예측 불가능한 블루빛의 매력을 더해 화려하고 다채로운 마마무의 매력을 오롯이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은 실제 멤버들의 4인 4색 매력 포인트가 재치 있게 녹여진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큐티허세를 콘셉트로 밉지 않은 귀여운 허세를 부리는 마마무의 모습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마마무는 오늘(23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 '뮤직뱅크‘에 출연해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 컴백 무대를 꾸민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