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김수현, ‘무도’에 이어 ‘홍키라’ 전격 출연

입력 2017-06-23 17: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리얼’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일 예정인 김수현이 MBC ‘무한도전’에 다시 한번 출연한다는 소식과 함께 KBS Cool FM ‘이홍기의 Kiss the Radio’까지 출연을 예고해 화제가 되고 있다.

‘리얼’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카지노를 둘러싼 두 남자의 거대한 비밀과 음모를 그린 액션 느와르.

극중 ‘장태영’역을 통해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김수현이 ‘무한도전’과 ‘이홍기의 Kiss the Radio’에 출연해 의리를 지킬 예정이어서 화제다.

먼저, 김수현은 6월 10일 ‘무한도전’ 멤버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MBC 간판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다시 한 번 출연한다. 지난 방송에서 ‘잘빙’(잘생긴 빙구)이란 애칭을 얻으며 수준급 볼링 실력까지 보여준 김수현이 이번엔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6월 24일 토요일 6시 25분에 방영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볼링 대결에서 이긴 김수현에게 선물을 주겠다고 약속한 ‘무한도전’ 팀이 선물로 밥차를 준비했으나 쉽게 주지 않아 김수현과 멤버들이 밥차를 찾아 헤매는 모습으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

뿐만 아니라 김수현은 6월 27일 화요일 KBS Cool FM ‘이홍기의 Kiss the Radio’에 출연, 방송에서와는 또 다른 재치 있는 입담으로 청취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DJ 이홍기와는 프로볼러에 함께 도전하며 친분을 이어온 것으로 알려져 남다른 ‘절친 케미’를 기대하게 한다. 이처럼 김수현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의리를 지키며 관객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특급 의리를 과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수현의 강렬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영화 ‘리얼’은 6월 28일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