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두번째 티저 공개…페이스&바디 맵핑 퍼포먼스 눈길

입력 2017-06-24 12: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아(Bo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색다른 변신을 만날 수 있는 ‘CAMO’(카모) 프로젝트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금일(24일) 0시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오픈된 ‘CAMO’ 프로젝트 두 번째 티저 영상에는 보아의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페이스 및 바디 맵핑을 통한 화려한 연출이 담겼음은 물론, 음원의 일부도 확인할 수 있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또한 뮤직비디오에는 더욱 새롭고 다채로운 보아의 모습이 다양한 앵글로 담겨 있을 예정인 만큼, 이번 프로젝트의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은 연일 고조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오는 26일 오후 6시에 공개되는 ‘CAMO’ 프로젝트 음원은 보아의 파워풀한 보컬이 돋보이는 강렬한 댄스곡으로, 세계적인 프로듀싱팀 더 언더독스(The Underdogs)가 작곡에 참여, 보아의 또 다른 음악 색깔을 보여줄 전망이다.

한편, 보아는 오는 7월 12일 후지TV 드라마 ‘다락방의 연인’ OST ‘Right Here, Right Everywhere’(라이트 히어, 라이트 에브리웨어)를 일본에서 디지털 싱글로 발표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