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보컬’ 벤, ‘엽기적인 그녀’ OST 네 번째 주자로 출격 [공식]

입력 2017-06-26 16: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감성보컬’ 벤, ‘엽기적인 그녀’ OST 네 번째 주자로 출격 [공식]

SBS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의 네 번째 OST 주인공으로 가수 벤(Ben)이 출격했다.

26일 낮 12시에 공개된 ‘운명처럼’은 벤의 맑고 청아한 보이스와 애절한 감성 표현이 특징인 곡으로 극 중 견우(주원 분)와 혜명공주(오연서 분)의 달달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층 배가시키고 있다.

그동안 수많은 드라마 테마곡에 참여하며 차세대 OST 퀸으로 자리매김한 벤의 목소리는 이번 ‘엽기적인 그녀’ 속에서 더욱 진가를 드러낼 예정이다.

특히 ‘운명처럼 내 가슴에 다가온 그대 손길이 나를 내 심장을 안아 주네요’로 이어지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이 곡은 지난 11, 12회 방송에서 견우가 쓰러진 그녀를 부축해 집에 데려온 후 정성스레 간호하는 장면에서 등장,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단숨에 사로잡았다.

견우와 혜명공주가 점점 자신의 마음을 깨달아 가는 가운데 오늘(26일) 방송에서는 혜명과의 혼인을 위해 조선에 온 청나라 황자 다르한(크리스 분)의 등장으로 이들의 감정이 어떤 변화를 이루게 될지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사진제공 | 래몽래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