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신곡] 헤이즈의 츤데레 이별송 ‘널 너무 모르고’

입력 2017-06-26 1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헤이즈 ‘널 너무 모르고’ 뮤직비디오

가수 헤이즈가 츤데레 매력을 담은 신곡 ‘널 너무 모르고’로 돌아왔다.

헤이즈는 26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EP 앨범 ‘///’을 발매했다.

‘///’의 타이틀곡은 ‘널 너무 모르고’로, 헤이즈와 힙합 프로듀싱팀 그루비룸이 처음으로 힘을 모은 곡이다. 이별을 맞이한 여성이 '지금 알았던 것들을 그때 알았더라면'이라며 후회하는 내용을 담았다.

간결한 비트와 깔끔한 편곡, 헤이즈의 하이톤 보컬이 어우러져 부담없이 감상할 수 있는 사운드를 만들어냈다.

음악자체만으로도 충분한 재미를 선사하는 ‘널 너무 모르고’지만, 뮤직비디오는 ‘널 너무 모르고’를 감상하는 재미를 더욱 배가시켜주고 있다.

'널 너무 모르고'의 뮤직비디오는 헤이즈가 테디베어를 다양한 방법으로 괴롭히지만, 이를 다 받아주던 테디베어가 마지막에 산뜻한 표정으로 헤이즈를 떠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또 마지막 장면에서는 헤이즈를 가운데 두고 'YOU LOST'라는 글이 등장해, 정작 곁에 있을 때는 잘해주지 못하고 괴롭히다가 떠날 때 아쉬워하는, 마치 츤데레같은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여기에 테디베어 역할을 맡은 샤이니 온유의 모습을 지켜보는 것도 ‘널 너무 모르고’의 감상포인트이다.

한편 헤이즈의 새 EP ‘///’는 비가오는 모습을 표현한 것으로, 이에 어울리게 '먹구름', 'Rainin' with you', '비도 오고 그래서 (feat.신용재)', '저 별 (Rain ver.)' 등 비와 관련된 곡들이 수록됐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