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보라 “결혼하지 않겠다” 충격 선언…무슨 일이?

입력 2017-06-26 17: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보라 “결혼하지 않겠다” 충격 선언…무슨 일이?

개그우먼 신보라가 MBN ‘황금알’ 녹화 도중 돌연 “결혼하지 않겠다”고 고백했다.

26일 방송되는 ‘황금알’에서는 ‘당신, 그건 착각이야!’ 편이 방송된다. 위험 감수 능력을 높여주지만 자칫 무모해져 패가망신할 수도 있는 ‘착각 유발 호르몬’의 정체에서부터, 결혼 전후 남녀가 각자 상대방에 대해 흔히 하게 되는 착각 등 생활 속에 숨어 있는 착각의 실체를 살펴볼 예정이다.

신보라는 녹화에서 결혼한 남성이 흔히 하게 되는 착각들을 고수들이 전하자 “남자들이 결혼하고 나서 그런 착각들을 하게 된다면, 난 그냥 결혼하지 않겠다”고 폭탄 선언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빅데이터 전문가 김덕진 고수가 “SNS 상의 데이터를 분석해보면, 남성들의 경우 ‘지금 아내보다 더 좋은 여자와 결혼할 수 있었다’, ‘나처럼 잘난 남자를 만났기 때문에 아내가 헌신한 것이다’, ‘나랑 결혼했으니 아내는 당연히 행복할 것이댜’와 같이 ‘자아도취형’ 착각들을 하는 경우가 많다”고 밝히자 이같이 말했던 것이다.

그렇다면 실제 고수들이 꼽은 ‘결혼한 남성과 여성이 흔히 하게 되는 착각 BEST3’에는 무엇이 있을까. 솔직한 결과 발표에 고수들을 비롯한 출연진 전체가 의견을 더하느라 스튜디오가 한동안 술렁였다는 후문이다.

방송은 26일 밤 11시.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