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인터뷰] 헤이즈 “일단 믿고 들어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

입력 2017-06-27 07: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헤이즈 측 제공

가수 헤이즈가 1위 소감을 밝혔다.

헤이즈가 26일 발표한 새 EP앨범 '///'의 타이틀곡 '널 너무 모르고'는 27일 오전 1시 기준 멜론을 비롯해 비롯해 엠넷, 벅스, 네이버뮤직, 지니, 올레뮤직 등 6개 음원 사이트 실시간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또 헤이즈의 '널 너무 모르고'는 같은 시각 소리바다는 2위, 몽키3에서는 4위에 이름을 올리고 있어 8개 음원 차트 올킬도 눈앞에 두고 있다.

특히 헤이즈의 이런 성적은 에이핑크, 보아와 함께 컴백한데다가 볼빨간 사춘기, 마마무, 블랙핑크, 지드래곤 등 초대형 음원강자들과의 경쟁에서 달성한 것이라 더욱 의미가 깊다.

이에 헤이즈는 동아닷컴에 "내 이름으로 나온 음악을 단지 '헤이즈'여서 일단 믿고 한 번이라도 들어주시는 분들께 정말 정말, 너무 많이 감사하다"라고 1위 소감을 밝혔다.

이어 헤이즈는 "이 감사한 마음 전할 수 있다면 꼭 전하고 싶다"라며 "앞으로도 내 진심과 내 이야기 담은 곡들 많이 들려드리겠다"라고 항상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는 헤이즈가 될 것을 약속했다.

사진=헤이즈 측 제공


한편 헤이즈의 신곡 ‘널 너무 모르고’는 감각적인 음악 스타일과 공감 가사로 호평을 받아온 헤이즈의 이별 감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헤이즈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프로듀싱팀 그루비룸(GroovyRoom)과 처음 호흡을 맞췄다.

뮤직비디오에는 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가 남자주인공으로 출연해 헤이즈와 커플 연기를 펼쳤다.

새 EP ‘///’는 비가 오는 모습을 표현한 것으로, 이에 어울리게 '먹구름', 'Rainin' with you', '비도 오고 그래서 (feat.신용재)', '저 별 (Rain ver.)' 등 비와 관련된 곡들이 함께 수록됐다.

이중 '비도 오고 그래서'는 이번 앨범의 히든 트랙으로, 27일 자정 추가 공개됐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