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핸섬, 7월 여름 콘서트 개최

입력 2017-06-27 13: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슈가레코드

5인조 혼성 밴드 뷰티핸섬이 7월 8일 오후 7시, 홍대 하나투어 V홀에서 2017년 첫 단독 콘서트 '뷰티핸섬 SUMMER – CONCERT'를 연다.

개성 강한 밴드 뷰티핸섬은 보컬 에디전과 퍼커션 곽진석, 여성 베이시스트 이재, 건반 제임스 킹, 드럼 만두채플린으로 이루어진 5 인조 혼성 밴드이다.
멤버 각각의 톡톡 튀는 매력을 기반으로 에너지 넘치는 무대매너와 감미롭고 댄서블한 록 사운드로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2014년 데뷔 후 매년 2회 이상의 단독 콘서트를 해오고 있는 뷰티핸섬은 2017년 첫 단독 콘서트로 하와이안 컨셉트의 트로피칼 느낌을 살려낸 여름 콘서트 '뷰티핸섬 SUMMER – CONCERT'를 준비한다.

이번 '뷰티핸섬 SUMMER – CONCERT'에서는 주로 페스티벌 무대 등에서 보여줬던 짧은 무대에 비해 2시간 이상의 시간 동안 무대를 종횡무진 누비는 진정한 뷰티핸섬 만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고 한다.

특히 초여름 무더위 속에서 공연장을 찾는 팬들을 위해 하와이를 연상시키는 이색적인 분위기를 연출함과 동시에 관객과의 호흡을 맞추는 시간 등 특별한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뷰티핸섬은 2014년 같은 해, 신현희와 김루트와 함께 전국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고 현재까지도 뷰티풀 민트 라이프, 그랜드 민트 라이프, 렛츠락 페스티벌 등 다양한 페스티벌에 참가 중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