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하정, ‘수트너’ OST 참여…오프닝 타이틀 선봬

입력 2017-06-28 19: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하정, ‘수트너’ OST 참여…오프닝 타이틀 선봬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의 아홉 번째 OST주자로 유하정이 참여, 오프닝 타이틀인 ‘Silly Love’를 선보인다.

‘수상한 파트너’(이하 ‘수트너’)는 현재 노지욱(지창욱)과 은봉희(남지현)의 로맨스가 더욱 짙어지는 가운데 두 사람의 오래 전 인연이 드러나게 되는 스토리, 그리고 연쇄살인마 현수(동하)를 둘러싼 스토리가 더욱 치밀해지며 재미를 더하고 있다.

또 ‘수트너’의 OST의 경우 출시되는 음원 모두 주목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유하정이 아홉 번째 OST 주자로 낙점돼 ‘Silly Love’를 부른다. 뛰어난 실력과 미모를 겸비한 유하정은 현재 베일에 쌓인 채 정식 데뷔를 준비 중이다.

드라마의 두 주인공만큼이나 통통 튀고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Silly Love’는 연인들이 ‘썸’ 타는 순간부터 사랑이 시작되고, 이후 상대에게 빠지게 되는 순간을 가사로 옮겼다. 여기에 흥겨운 리듬이 어우러지면서 사랑스러우면서도 상쾌한 곡이 탄생된 것이다.

남혜승 음악감독과 박상희 작곡가가 함께 작업한 이 곡에 대해 한 관계자는 “지욱과 봉희의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순간과 설레임 가득한 마음이 이 노래에 담겼다”며 “드라마를 보시는 모든 분들께 이런 마음이 전달되었으면 하는 마음”이라고 전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