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듣는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 7월 2일 ‘인기가요’ 이어 로큰롤 콘서트로 2집 활동 종료 ‘生 라이브 진수 선보인다’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 두 번째 싱글 ‘You’re My Love’ 활동 마감…’인기가요’ 끝으로 7주간의 공식 활동 마무리
신예 보이밴드 더 이스트라이트(TheEastLight.)가 7주간의 활동을 마무리한다.
30일 더 이스트라이트(이석철, 김준욱, 이승현, 이은성, 정사강) 소속사 미디어라인 엔터테인먼트는 “싱글 2집 ‘유아 마이 러브(You’re My Love)’로 지난 7주 동안 활발한 활동을 펼친 더 이스트라이트가 오는 7월 2일 ‘인기가요’ 무대를 마지막으로 이번 활동을 공식 종료한다”고 전했다.
지난해 11월 데뷔 싱글 ‘홀라(Holla)’와 함께 혜성처럼 가요계에 등장한 더 이스트라이트는 지난달 두 번째 싱글 ‘유아 마이 러브(You’re My Love)’를 발표하며, 더욱 통통 튀는 음악과 성숙해진 모습으로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
7주간의 활동 기간 동안 더 이스트라이트는 음악 방송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인상 깊은 활약을 펼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V LIVE 생방송, 커버 영상 공개 등을 통해 팬들과도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며 믿고 듣는 실력파 밴드로 더욱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보였다.
더 이스트라이트는 이번 주 ‘인기가요’ 무대를 마친 뒤 서울 마포구 홍대 롤링홀로 이동해 라이브 로큰롤 콘서트 ‘laugh out loud 〈Sunday RockN'lol〉’ 무대에 오른다.
걸밴드 마르멜로(MARMELLO)와 함께 준비한 이번 콘서트에서 더 이스트라이트는 ‘홀라(Holla)’, ‘유아 마이 러브(You’re My Love)’를 비롯해 다양한 곡들을 생생한 밴드 라이브 연주로 관객들에게 들려주며 이번 활동을 공식 마감한다.
소속사 관계자는 “더 이스트라이트가 앞선 활동 때와는 또 다른 새롭게 변화된 모습으로 조만간 찾아올 예정이니 계속해서 예의주시해 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에 앞서 더 이스트라이트는 오는 7월 1일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클론 편에도 출연해 쟁쟁한 선배들과 자웅을 겨루며 실력파 밴드의 다부진 패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