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TION’ 시즌 2, IMLAY X Sik-K ‘데칼코마니’ 발매

입력 2017-06-30 10: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SM엔터테인먼트

EDM 프로듀서 IMLAY(임레이)와 래퍼 Sik-K(식케이)가 컬래버레이션한 신곡 ‘데칼코마니 (Decalcomanie)’를 공개한다.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 시즌 2의 14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IMLAY X Sik-K의 ‘데칼코마니 (Decalcomanie)’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된다. 또 해당 곡의 뮤직비디오도 동시 오픈될 예정이다.

신곡 ‘데칼코마니 (Decalcomanie)’는 변칙적인 리듬과 브라스 신스로 구성된 EDM 특유의 극적 반전이 돋보이는 퓨처 베이스 장르의 곡으로, 잘 어울리는 연인을 좌우 대칭을 이룬 데칼코마니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STATION’과 SM의 EDM 레이블 ScreaM Records(스크림 레코즈)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IMLAY와 Sik-K가 직접 출연해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입체감을 더하는 3D 그래픽과 화려한 색감이 어우러진 독특한 영상미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엑소 시우민과 NCT 마크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SM ‘STATION’ 시즌 2의 15번째 곡 ‘Young & Free’(영 & 프리)는 7월 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