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톰 홀랜드 “한국은 최고의 나라, 열정적인 팬 감동”

입력 2017-07-03 10: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톰 홀랜드가 '스파이더맨 : 홈 커밍'을 홍보를 위해 방문한 한국에 대해 "최고의 나라"고 극찬했다.

3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 서울에서는 영화 ‘스파이더맨 : 홈커밍’ 기자회견이 열렸다. 이날 존 왓츠 감독을 비롯해 배우 톰 홀랜드, 제이콥 배덜런이 참석했다.

‘스파이더맨 : 홈 커밍’은 마블에서 선보이는 첫 ‘스파이더맨’ 단독 영화이자 3년 만에 돌아온 ‘스파이더맨’ 시리즈로 ‘시빌 워’ 이후 ‘어벤져스’ 멤버에 들어가고 싶은 십대 ‘피터 파커’이자 ‘스파이더맨’의 의 이야기를 그렸다. 톰 홀랜드가 ‘스파이더맨/피터 파커’ 역을 맡았고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아이언맨/토니 스타크’ 역을 맡았다. 마이클 키튼은 이번 시리즈의 빌런인 ‘벌처/아드리안 툼즈’역을 맡았고 제이콥 배덜런이 ‘피터’의 친구인 ‘네드 리즈’ 역을 맡았다.

톰 홀랜드는 "프레스투어를 하면서 한국이 가장 재미있는 장소였다. 어젯밤에 팬들을 만났다. 열정적으로 사랑을 보여주셔서 좋았다. 성취감도 느꼈다. 한국 문화의 특징인 것 같다. 나 역시 '스파이더맨'의 팬인데 이 역할을 하면서 관객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다는 게 좋은 경험이 될 것 같다. 한국 팬들이 최고의 팬인 것 같다"라고 말했다.

제이콥 배덜런은 "나 역시 한국이 가장 재미있는 나라인 것 같다. 어제 레드카펫을 했는데 성원에 놀랐고 '스파이더맨'을 찍은 우리도 즐거웠던 것 만큼 여러분도 많이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스파이더맨 : 홈커밍’은 7월 5일 개봉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