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용인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가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27일까지 에버랜드 홈페이지 ‘스마트 예약’ 시스템에서 이용권을 구입해 캐리비안 베이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리비안 베이의 모티브가 된 카리브해의 대표적인 휴양지인 멕시코 칸쿤 5박7일 여행권(왕복 항공권+호텔 숙식권)부터 갤럭시S8, 갤럭시탭A6, 캐릭터상품, 캐리비안 베이 우대 쿠폰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스마트 예약 이용 고객은 지정된 장소에서 스크래치 쿠폰을 수령한 후 즉석에서 당첨 선물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8월20일까지 이용권을 정상가로 구매하거나 제휴카드로 할인 받은 손님에게 에버랜드를 오후 5시부터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버랜드 무료 이용은 캐리비안 베이 이용 당일만 가능하고, 정가나 제휴카드로 티켓을 구입하지 않은 고객들도 에버랜드 입장은 오후 5시부터 무료로 가능하며 1만원의 추가 요금을 내면 이용권으로 전환할 수도 있다.


이밖에 클럽 DJ 파티가 열리는 야외 파도풀 특설 무대에서는 8일부터 8월5일까지 매주 토요일 ‘클럽댄스 콘테스트’가 열리고, 15일과 16일에는 인공 파도타기를 즐길 수 있는 어트랙션 서핑라이드에서 ‘서핑타기 대회’를 개최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