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V, 신곡 ‘ABC’ M/V 메이킹 영상 공개

입력 2017-07-05 09: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VAV, 신곡 ‘ABC’ M/V 메이킹 영상 공개

보이그룹 VAV(브이에이브이)가 신곡 'ABC(Middle of the Night)'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5일 0시, VAV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ABC(Middle of the Night)'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공개하고 본격 팬 감사 이벤트에 돌입했다.

공개된 메이킹 영상은 또 다른 버전의 뮤직비디오를 본 듯한 독특한 분위기를 풍겨 눈길을 끈다. 또한 영상 속 VAV는 현장을 아우르는 위트와 여유로 자연스러움이 돋보이누 로드무비식의 영상미를 이끌어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은 컴백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한 감사 이벤트의 일환으로 진행된 것이기에 그 의미가 남다르다.

소속사 Ateam 관계자는 "VAV 컴백을 응원해준 팬분들을 위한 감사 이벤트의 일환으로 뮤비 메이킹 영상을 공개한다"며 "앞으로 추가적으로 공개될 다양한 버전의 메이킹 영상과 팬감사 콘텐츠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VAV는 지난 4일 방영된 SBS MTV '더쇼'를 시작으로 5일 MBC뮤직 '쇼! 챔피언' 출연 등 음악 방송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