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 숨겨왔던 그녀의 게임 본능 대방출 [V앱]

입력 2017-07-05 09: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보람, 숨겨왔던 그녀의 게임 본능 대방출 [V앱]

가수 박보람이 네이버 V앱에서 숨겨둔 게임 실력을 대방출하며 게임의 신으로 등극했다.

박보람은 지난 4일 오후 9시, 박보람의 V앱 공식 채널에서 그의 일상적인 모습과 ‘동네 친구’와 같은 매력을 가감 없이 보여주는 ‘달밤캠’의 3화를 공개했다.‘달밤캠’ 3화에는 현란한 손놀림과 신들린 발재간으로 오락실에 있는 여러 다양한 게임들을 차례대로 섭렵해 주변인들을 깜짝 놀래킨 박보람의 모습이 담겨있다.

매니저와 함께 오락실을 방문한 박보람은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몸풀기 게임부터 격투게임인 ‘철권’과 오락실 필수 코스이자 옛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추억의 게임 ‘펌프’까지 여유 넘치는 모습으로 오락실을 제패했다.

박보람은 처음 해보는 오락 기계임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게임 실력을 발휘하며 게임 상대자인 매니저를 가볍게 제압, 기록까지 갱신하는 등 숨겨왔던 ‘게임신’ 본능을 드러내 웃음을 안겼다.

지난 1일부터 ‘달밤캠’은 박보람의 리얼하면서 친근한 일상을 담은 콘텐츠로 박보람의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그의 7월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와 함께, 오늘(5일) 네이버 V앱 공식 채널에는 박보람의 최근 근황과 ‘달밤캠’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는 ‘달 밤 연습실’이 생중계 돼, 국내외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그동안 못다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앞서 박보람은 데뷔곡 ‘예뻐졌다’에 이어 ‘연예할래’, ‘다이나믹 러브’ 등 히트곡과 함께 다수의 드라마 OST로 전 음원 사이트 정상을 차지하며 ‘신흥 음원 강자’로 떠올라, 1년 3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박보람은 7월 중순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CJ E&M, MMO 제공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