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이슈] 송중기, 7일 ‘군함도’ 무비토크서 예비신부 송혜교 언급할까

입력 2017-07-05 09: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송중기 송혜교 10월 결혼. 스포츠동아DB

송중기, 7일 ‘군함도’ 무비토크서 예비신부 송혜교 언급할까

배우 송중기가 송혜교와 10월 결혼을 발표했다.

송중기와 송혜교 각각의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와 UAA는 5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송중기, 송혜교가 부부의 인연을 맺게 되어 오는 2017년 10월 마지막 날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이들은 “결혼은 개인뿐 아니라 가족과 가족의 만남이다보니 여러모로 조심스러운 상황이었다.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을 때까지 신중을 기할 수 밖에 없었고 이제야 입장을 전해드리게 되었다. 많은 분의 이해 부탁한다. 두 사람의 아름다운 앞날을 위해 많은 축복 부탁드린다”고 열애설을 부인한 이유를 밝혔다.

송중기 송혜교 10월 결혼. 스포츠동아DB


“팬 분들께는 두 배우가 따로 소식을 전할 계획”이라는 송중기와 송혜교. 이가운데 송중기는 7일 오후 9시 네이버 V앱을 통해 생중계되는 영화 ‘군함도’ 무비토크를 앞두고 있다. 이는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 팬들을 실시간으로 만나는 행사다. 결혼 발표 후 처음 큰 공식석상에 서는 송중기가 이 자리에서 직접 예비신부 송혜교를 언급할지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군함도’ 무비토크에는 송중기를 비롯해 황정민, 소지섭, 송중기, 이정현, 김수안 그리고 류승완 감독이 참석한다. 영화는 7월 26일 개봉.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