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함도’ 측 “송중기, 언론시사회 참석·인터뷰 참여 예정”

입력 2017-07-05 09: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송중기와 송혜교가 10월 부부의 연을 맺는 가운데 26일 개봉을 앞둔 영화 ‘군함도’에 출연하는 송중기의 향후 일정은 어떻게 될까.

일단 차질없이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군함도’ 홍보마케팅을 맡고 있는 퍼스트룩은 5일 동아닷컴에 “송중기의 결혼과는 무관하게 공식적인 영화 관련 일정은 참석할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군함도’는 19일 언론시사회를 앞두고 있으며 이후 배우들의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 송중기는 언론시사회를 참석 확정 지었고 현재 인터뷰에 대해서는 논의 중인 것으로 밝혀졌다.

올해 여름 큰 기대작 중 하나인 ‘군함도’는 송중기의 결혼으로 인해 더욱 화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송중기 송혜교 10월 결혼. 스포츠동아DB


한편, 이날 송중기, 송혜교 소속사인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와 UAA는“먼저 송중기와 송혜교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국내, 해외 팬들에게 감사하다. 더불어 이렇게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된 점에 대해 양해 바란다”며 “송중기, 송혜교가 부부의 인연을 맺게 되어 2017년 10월 마지막 날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결혼은 개인뿐 아니라 가족과 가족의 만남이다보니 여러모로 조심스러운 상황이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을 때까지 신중을 기할 수 밖에 없었고 이제야 입장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의 이해 부탁한다.두 사람의 아름다운 앞날을 위해 많은 축복 부탁드리며 팬 분들께는 두 배우가 따로 소식을 전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